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수능 끝나고도 학교 등교 계속 하나요?
수능 끝나고 학교 등교는 보통 어떻게 하나요? 보통 수능 통지표 나오기 전까지는 등교 하다가 통지표 나가고 현체 쓴다고 하는데 학교마다 다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졸업전까지는 계속 등교하나요? 아니면 현체 쓰다가 중간 중간 등교하나요? 등교 한다면 뭐하나요?? 참고로 수시러이고 입시는 11월 17일에 모두 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