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얼마 남지않은 문이과 선택입니다ㅜㅜ
이과형 여고 재학 중인 문과성향 고1입니다. 저는 뚜렷한 문과계열 희망진로와 훨씬 더 높은 문과과목(국영사) 성적에도 선생님에 의해 거의 강제로 이과가 되었어요..저는 저의 진로가 중학교 때부터 너무 확실했고 또 그만큼 간절했고 몇년동안 그것만 보며 살아왔는데 싹 다 갈아엎으시고 흥미도 원하는 진로도 없는 이과로 만들어져버리니까 너무 혼란스러워요. 선택과목 마감이 얼마 안남아서 더더욱 고민됩니다..ㅜㅜ지금이라도 다시 문과가면 안될까요..?후회하더라도 제가 원하는 공부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