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정시
[리로대숲] N수해도 성적을 바꾸기는 힘들다는데 정말인가요?
멘토님 안녕하세요. 수능을 말아먹은 것 같아 재수를 염두하고 있는 고3 학생이에요.
주변에서 재수를 해도 성적을 끌어올리기는 힘들다고, 그런 일은 드물다고 얘기해서 자꾸 겁이 나요.
근데 제가 생각해도 재수해서 드라마틱하게 성적이 바뀌는 경우를 잘 못보긴 했거든요.
재수하지 말고 그냥 성적 맞춰 가는 게 좋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