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리로대숲] 꿈은 꼭 직업으로 대답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곧 면접을 앞두고 예상 질문 연습중인 학생입니다.
지원동기나 자기소개를 할 때에 제 꿈과 전망은 꼭 '직업'으로 특정해야 하나요,...?
딱 정해둔 직업은 없고 그냥 이 분야에서 어떻게 하고 싶은 목표가 있어요.
그렇게 말씀드리면 너무 두리뭉실하고 추상적일까요?
면접 합격하신 선배님들 어떻게 답변하셨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