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리로대숲] 수시보다 정시가 더 어려운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곧 고등학생이 되는 중3이에요.
고등학교에 올라가면 본격적으로 입시에 대비해야한다고 하는데,
사실 전형 같은 것도 그렇고 아무리 봐도 무슨 소리들을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언니 말로는 수시보다 정시가 더 어렵다는 거 같은데
그게 사실인가요? 왜 그런가요?
언니한테 물어봤더니 정시는 재수생이 많잖아 이러는데
그럼 재수하면 수시는 못 넣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