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리로대숲] 고3 이전 생기부는 원래 꼼꼼히 안 써주시나요?
멘토님들 안녕하세요~ 일반고 문과 예비고3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내신은 좋은 편이에요. 1점대 초반을 계속 유지하고 있거든요.
오늘 아이가 생기부 일부를 확인했다는데
나열식 생기부고 구체적 내용이 기재가 하나도 안 돼있다는 거예요.
생기부로 애 대학 보낼라 했는데.... ㅎㅎ
내신은 애가 노력하면 되는 건데
생기부는 선생님들이 써주시는 거라 조심스럽기도 하네요.
본래 2학년까지는 그렇게 구체적으로 안 쓰나요?
3학년 되면 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