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리로대숲] 윈터스쿨이 정확히 뭔가여
안녕하세요 멘토님들
엄마가 이제 너도 곧 고등학생 되니까 윈터스쿨 같은 거 가보지 않겠냐는데
윈터스쿨이 정확히 뭔가요?
그니까 겨울에 다니는 그런 덴건 알겠는데
이것도 기숙학원처럼 어디 숙소에 들어가서 하는 건가요?
그냥 며칠동안 캠프처럼 갔다오는 건가요?
아니면 학원이나 학교처럼 수업 끝나면 집에 가는 건가요?
그런 거면 그냥 일반 학원이랑 다른 게 뭔가요? 왜 윈터스쿨이라고 불러요?
아님 이런 것도 학원이나 회사마다 다 다른가요?
혹시 다녀오신 분 있나요? 진짜 공부에 도움 많이 되나요?
대학 가는 데에 꼭 필요한가요?
솔직히 좀 안 가고 싶은 거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