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정시
[리로대숲] 수능에서 물1화1 선택하면 별로인가요?
안녕하세요, 멘토님, 예비고3 아이를 둔 학부모입니다.
아이는 내신과 정시를 다 준비하고 있어요.
내신은 물리1 화학1 하고 있어요.
찾아보니까 수능 때는 화학1이 별로라고 해서
지구과학1을 보자고 얘기했었는데...
막상 아이가 해보더니 세 과목 다 챙기기에 너무 버거운 모양이에요.
아이는 그냥 좀 더 공부해서 화학 보겠대요.
이번 수능 화학1은 그럭저럭 40점대가 나왔는데...
이쯤 하면 억지로 지구과학으로 방향 틀 필요 없는 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