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리로대숲] 도파민 중독 어떡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고3 학생입니다.
이럴 때가 아니란 걸 알고 있지만
숏츠나 릴스 같은 게시물들이 너무 재밌어서 난리났어요.
시간을 이렇게 쓰면 안 된다는 걸 알고 있는데도...
공부에 필요한 거나 사전만 찾아보려고 휴대폰을 켰다가도
충동을 못 참고 자꾸 어플을 켜게 돼요.
갈수록 집중도도 떨어지는 것 같고...
멘토님들은 이런 충동들을 어떻게 참았나요 ㅠㅠ
이런 버릇 어떻게 고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