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대학
[리로대숲] 대학 친구들은 정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많이 다른가요?
멘토님 안녕하세요,
공부랑은 전혀 상관 없지만, 대학생활에 궁금한 점이 생겨서 여쭤봅니다.
대학교 친구들은 고등학교 때 사귄 친구들이랑 정말 많이 다른가요?
대학생인 언니랑 통화하는데 요새 뭐가 잘 안 되는지 힘들다는 얘길 하다가
대학 친구들은 고딩 때랑 다르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학과나 동아리 사람들이랑 엠티도 가고 되게 재밌어 보이던데 그렇지도 않은가봐요.
물론 대학을 가는게 먼저긴 하겠지만;; 제가 좀 내성적인 편이라...
대학생이 되면 인간관계가 더 힘들어지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