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정시
[리로대숲] 수능 공부 지금해도 가능한가요??
방학 때 공부하다가 개학하고 쌤이랑 상담을 했는데 혹시 모르니 수시는 버리지 말라고 해서 넣으려구요
수시 점수는 5.7이고, 고1 1학기 기말 시험을 개인 사정이 있어 못쳤어요.
현재 고3이고
수능으로 국 영 수 생과 생윤 보려고 합니다
국어 생과는 노베까진 아니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영 수 생윤이 노베인 상태입니다 ㅠ
지금이라도 공부하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