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예상등급에 관한 질문..
몇주전에 시험을 보고 채점해봤는데, 화생지1을 가장 잘봤고 수학1이 두번째로 잘봤는데, 저희학교수준을 고려하면 대충 1~2등급 정도가 나올 것 같거든요? 제가 이과대학을 진학할 예정인데.., 입시에서 유리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