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고3 선택과목 선택 고민되요.
현재 진로가 자연계열 생명, 식품영양,식품공학,환경 보건 쪽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고2 생명1,화학1,기하,생명과 윤리 과목을 선택했어요.
중간고사 내신 등급이 기대보다 안 나와서요. 현재 4~5등급이거든요. ㅜㅜ
수학도 비슷한 상황이에요.
내년에 고3 선택 과목으로 확통 필수! 미적분 선택이구요.
생명2,화학2, 윤리와 사상, 사회와 문제, 한국지리 등이 있어요.
사탐 과목이 더 잘나오고 있어요. 국/영어 과목도요.
자연계열이 일반적으로 선택하는 미적분, 생2,화2 과목을 해야 되는게 맞는데,
내신에는 다 불리할것같아서요.
확통런, 사탐런 해도 될지 궁금해서요.
희망대학은 건국대에요.
정시나 논술이나 정말로 가고 싶어요.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