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리로대숲] 졸릴 때 어떻게 버티세요?
공부 해야할건 많은데.... 너무 졸려요
저 카페인 엄청 센 편인데도 카누 4개에 몬스터 한 캔 마셨는데도 졸려요.....
보통 이렇게 마시면 저녁에도 안 졸리잖아요? 근데 저는 저녁에도 계속 졸리고, 밤에 잠도 엄청 잘 와요
예전엔 카누 4개에 물 조금 섞어서 마시면 새벽 4시까지도 버텼는데, 이젠 그 방법도 안 통하네요..
공부할 때 어떻게 버티셨나요..? 지금도 어떻게 버티시나요? ㅠ 꿀팁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