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대학
[리로대숲] 특성화고 디자인과 대학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특성화고 디자인과 다니고 있는 고3입니다.
대학은 특성화고 전형이나 학생부 교과 전형으로 지원하고 싶고,
내신은 1~2학년 평균 1.5등급 정도에 상장도 많아요.
이 정도 조건이면 특성화고 전형(디자인과)으로 합격 가능성 있을까요?
그리고 부산, 서울, 경기 쪽에 학생부 위주로 갈 수 있는 디자인과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실기 없이 내신이나 서류만으로 시각디자인과 갈 수 있는 대학도 있는지 궁금해요.
혹시 이 외에도 특성화고 학생에게 유리한 전형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