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리로대숲] 주요과목 위주로 내신 챙겨도 될까요?
와 ㄹㅇ 역대급으로 힘든 시험이었어요.... 스트레스 때문인지 비염천식이 재발해서요..
오늘 수학 보다가 잘뻔했네요 그래도 결론은 전과목 1등급 사수했고, 중간 기말 수행까지 100점이 4개라 성적우수상도 받을 것 같아요
지금 농특으로 지방 의대 목표하고 있는데, 인서울 생각 없으면 주요과목 위주로만 내신 챙겨도 될까요?
역사나 정보, 사회 같은 과목은 굳이 100점 맞는 것보다 2등급 받더라도 수학이나 과학에 더 집중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요
이번엔 운도 좀 따랐던 것 같은데, 이 성적을 3년 내내 유지할 수 있을지도 걱정되고...
올1이라 기분은 좋은데 방향을 잘 잡고 싶어요
멘토님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