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정시
[리로대숲] 사탐 과목 바꿔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탐구를 이번 6월에 시작해서 노베 수준입니다
사문은 그나마 괜찮고 어느정도 공부를 해뒀는데 세지가 진짜 저랑 너무 안 맞아요
강의 들어도 이해 안 되고 흥미도 없고 그냥 너무 힘들어요
정법으로 바꾸고 싶은데 지금 바꾸면 너무 늦은 걸까요?
평소에 네이버 뉴스도 자주 보는 편이라 정치나 기본 시사 정보는 어느정도 자신 있어요
정법은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바꿔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