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리로대숲] 수시 학종러인데 지금 할 게 없어요
재수하기 싫어서 과 1,2개 쓸건데요 그 중 하나 정해 놓은 학교는 교과인데 최저가 없어서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국어랑 생윤 사설 인강 듣고 있어요 제가 전과목 3.81인데 제 성적에 교과로 하향, 안정 쓸 수 있는 대학은 거의 다 최저 없거나 너무 쉬워가지고.. 또 널널한 최저 준비한다고 인강 책을 더 사는 건 낭비같애요. (이번년도 모고는 전부 2합 7 안으로 맞췄습니다) 또 논술이나 정시 준비하기엔 너무 늦어서요 저는 1학년부터 학종을 열심히 준비해와서 꼭 학종으로 가고 싶은데 지금부터 준비 해야하나요? 일단 생기부에 적힌 책들 기억 안 나는 게 좀 있어서 그런 것들 읽고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