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리로대숲] 입시사이트 성적 산출 믿을만한가요?
멘토님들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지망하는 학교/학과 지역 전형 교과 성적 산출 방식이 진로 선택과목 중에 국영수사과 전과목으로 바뀌었대요
저는 진로 선택과목을 심화 국어 하나밖에 안 들었는데 이게 A라 입시 사이트에서 대학 성적 산출을 해보니까 1.00으로 나오는데 이거 믿어도 되는 거겠죠?
이걸로 원서 써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