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대학
프랑스 간호대학 입학 질문드립니다
중계지역 일반고 다니는 고1입니당
외고를 다니다 2학기에 일반고에 전학을 왔는데요
1학기 성적은 낮은 편이고 일반고 내신은 첫 중간이 2주 남았습니다
외고에서 프랑스어를 전공했던 터라 프랑스에서 간호대학에 입학하고 싶은데요
외국이 한국에 비해 성적을 덜 보고 입학 기준도 낮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내신 기간에는 덜 하지만 프랑스어 공부를 틈틈히 하고 있습니다
졸업하고 바로 프랑스에 가서 1년정도 불어 공부를 하고서 21살에 대학에 입학하는게 목표입니다
현실적이고 직설적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