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고교학점제 고1 과목 선택 망했어요
저희 학교가 ㅈ반고라서 그런지 선택과목을 고를때 이과는 무조건 물화생지 다 들어야되고 문과면 싹다 사탐해야된다는데 이게 맞나요? 물화생하고 하나 사탐하려고 했는데ㅠㅠ
물화생지 한꺼번에 다하면 그냥 죽으라는건가요? 등급이 안 나올거같은데… 들어보니까 축구부 싹다 이과로 밀어넣는다고는 들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