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약대 가능? 성적고민
고1) 순천대 약대 가고싶은데 성적이 계속 떨어지고있어서 너무 고민이에요. 성적보니까 절대 약대는 못갈거같아서 생기부는 생명공학으로 채우고있는데 이 성적인데 열심히하더라도 가능성이있을까요…? 또 제가 열심히 하려면 어케해야할까요…?
성적 :
1학기중간고사 1.5(수과한 1, 국영사 2)
1학기 최종 2.0(수 1, 한문3, 나머지 2)
2학기 중간고사 2.1(한국사1,영어3,국수사과2)
모고 평균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