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22개정 사탐 예비고2
안녕하세요 예비 고2인 학생입니다. 1학기에 사문, 윤사하고 2학기에 현대사회와 윤리(기존 생윤과 비슷), 경제를 선택해서 미리 예습을 하려고 했는데 1,2학기 모두 예습해야 하나요? 여름방학이 3주 정도로 짧아서 2학기를 아예 안하기는 걱정돼서요. 그리고 사문, 윤사가 09년생부터 22개정으로 바뀌어서 인강도 22개정으로 들으려고 했는데 이지영쌤 사문, 현재사회와 윤리빼고 다 옛날 버전이여서 1학기 22개정 윤사 인강을 들을 곳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대성, 이투스, ebs다 찾아봤어욤ㅠㅠ) 윤사어렵다던데 독학 가능한가요? 아니면 걍 옛날 버전 인강을 들어야 할까요?
+내신기간에 수특, 수완을 풀라는데 22개정은 현 슈능이랑 다르니까 풀 필요 없는건가요?
+사문, 윤사, 현대사회와 윤리(생윤), 경제 하신 멘토분 있으시면 어디가 어려운지(도표같은거,,), 어떤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랑 공부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