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고의적으로 대충 쓴 생기부는 어떻게 대처하나요..
현 고3입니다. 얼마 전 고3 전체가 생기부를 확인했습니다.
작년, 고2 때 계약직 공무원으로 1학기만 하시고 간 선생님이 담당 교과와 동아리 학생들의 생기부를 모두 망치고 가셨습니다.
나열식으로 ~함, ~했음. 이렇게 딱 3줄 적혀있습니다. 그 교과가 사회 과목 인데 제가 문과다 보니 영향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떡하나요 면접도 고민인데 서류부터 떨어질 것 같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