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리로대숲] 윤리와 사상 대신 동아시아 선택!
멘토님, 안녕하세요!
일반고에 다니는 1학년 학생입니다.!
윤리와 사상 대신 동아시아 선택하는 것 괜찮을까요?
윤사는 인원수가 많지만, 동아시아사는 적어요. 그리고 동아시아사는 어렵다고들 해서 선뜻 선택하기가 두려워요. 동아시아사 선택했다가 공부는 어렵고 등급도 안나올까봐요..
대신 한국사는 좋아하고 잘하는데 한능검 1급 있어요,
동아시아사가 한국사와 많이 연관되어 한국사를 많이 알고 있으면 동아시아사가 수월한지, 도전해 볼만 한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그냥 점수 내기 좀 더 수월한 윤사를 택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