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6교과를 쓸지 학종을 한두개는 쓸지 고민입니다
제가 열심히 안 챙긴 탓도 물론 있겠지만 저희 학교가 교과로 특히 대학을 많이 보내고 실제로 학종으로는 고대가 최대였다고 들은 적 있습니다
아무튼 제 생기부가 경쟁력이 없다고 느끼는데 주위에서 6교과나 6학종은 별로다 라는 얘기를 들어서요 그래도 학종을 한개라도 쓰는게 나을까요?
참고로 식품 영양/공학 희망하고 3학년까지 전교과 1.56, 국영수사과 1.55 정도입니다 (기말이 중간이랑 결과 같다고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