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공부법
1학년 1학기 영어 내신 5등급
모고때도 2등급이 나왔는데 첫 중간때 내신 5등급이 나왔어요. 본문암기를 완벽하지 않은상태에서 시험을 보더라도 영어학원숙제도 착실하게 해갔으며 학교수업도 열심히들었는데 전과목중 가장 낮은 등급이 나왔더라고요
너무 충격받아 더이상 영어학원을 다닐 용기가 나지않아 끊고 독학으로 내신 준비하고 있어요
여전히 본문암기가 힘드네요.. 부교재 모고 교과서 이렇게 나오는데 공부법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