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생기부 오타 영향 큰가요
지금 3학년이고 면접 준비때문에 생기부를 차근차근 읽어보고 있는데 1 2학년 생기부에서 못 보던 오타들이 막 생겨있습니다ㅠ 당연히 수정은 안될거 압니다..혹시 이거 학종에서 영향이 클까요?
추측 -> 추척, 대한민국 -> 대학민국
가짐 -> 갖음
이정도 오타가 좀 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