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내신이 너무 걱정이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내신 2점후반대였다가 중간고사를 심하게망쳐서 3점중으로 내려가지 않을까싶어서 글을써봐요...우선 중간고사를 너무망쳐서 걱정인데 한번시험으로 2점후반에러 3점중반으로 내려갈수있는지가 궁금해요..수행점수랑 다 포함이 되야 진짜긴하지만 그래도 너무 불안한건 사실이기에... 제 희망학과는 영어교육학과로 멘토분들도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렇게 높은학과가 아니에요 대학교마다 천차만별로 지금 제성적으로도 갈수있는곳은 많아요 제가 궁금한점은 시험한번으로 2점중후반에서 3점중반까지 바로 내려갈수있는지와 남은 기말고사 시험으로 복구가 조금이라도 가능한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