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공부법
[리로대숲] 겨울방학 동안 영어 실력을 높이고 싶어요
멘토님들 안녕하세요, 예비 고3 학생입니다!
영어 모의고사가 만년 4등급이라
겨울 방학에 빡세게 좀 올려보고 싶어요.
안정적인 실력이 아닌데 어떻게 공부하는 게 나을까요?
유형별 문제부터 차근차근 푸는 게 나을까요?
모고 1회씩 기출을 풀어보는 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