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리로대숲] 보통 3모보다 성적 떨어지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고3이고요,
3모에서 미적은 백분위 96으로 1등급 나왔고 언어 과탐은 전부 높3 나왔어요.
저는 정시로 가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담임쌤은 무조건 3모보다 성적 떨어질 거라고 어쨌든 수시로 가라세요.
저희 학교가 일반고이긴 한데 내신 따기 힘든 편이라 저는 내신이 모고보다 훨 낮아요.
그리고 솔직히 학생부에 들어갈만한 활동도 그닥 안하고 살았어요.
내신이 4.5고 학생부도 구린데 수도권에 어디 갈만한 학교가 있나요?
전 전과목들 좀 더 신경써서 성적 좀 끌어올려서 수능 치고 싶은데, 후회할까요?
암만 생각해도 수시 넣었다가 하향으로 납치당하면 그게 더 후회할 거 같은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