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공부법
[리로대숲] 사문 고난도 문제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사문으로 사탐런한 고3 정시파이터입니다.
런했다지만 아직은 걍 개념 중이긴 해요.
듣자하니 사문 킬러는 도표라던데... 체감상 어느 정도 어렵나요?
그리고 사문은 타임 어택이 심하다고 하던데 그래도 많이 풀다보면 어떻게 따라잡을 수는 있겠죠?
솔직히 물리보다 나을거라 생각해서 사문으로 왔는데
시간도 없고 생각보다 개념도 좀 추상적인 것들이 많아서
은근 따라붙기가 쉽지는 않아서 좀 초조하네요..
개념 어떻게든 4월 안으로 떼놓고 5월부터 기출도 같이 하면
고난도 적응 가능하겠죠? 성적 진짜 잘 받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