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기타
예비 고3 수시 정시 고민입니다
학군지 갓반고 예비고3인데 수시 정시 비중 추천해주세요..논술 제외하고 수시로는 목표대학이나 제가 잡은 최저대학에도 못가는 정도에요..상담결과 제 성적으로 교과나 학종 쓰기는 힘들다고 하셨어요. 정시로는 고2모고지만 목표학교 적정 나와요. 기말고사 20일 남아서 비중을 차이를 줘야하는데 어떻게 두면 좋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