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학생부
영문과 생기부 한 번 만 도와주세요
작년에 캐나다,영국,미국 지리 조사해서 언어차이 탐구했는데 그걸 심화 탐구한다면 어떤 활동이 있을까요..?
정말 고민했는데 모르겠어서 질문 올려봅니다,,
아니면 차라리 최근 이슈인 독도분쟁을 다룰까 싶긴한데.. 심화느낌은 아닌 것 같아서요..어떻게 심화해야할지도 전혀 감이 없구요ㅜㅜ
아니면 유명한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로 할까요..? 유명한건데 또 뻔한 것 같고 어떻게 심화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서 고민되네요..
과목은 '세계문제와 미래사회' 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