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리로대숲] 수학 포기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멘토님.
고1 딸을 둔 학부모입니다.
아이가 원래 수학을 어려워 했는데, 고등학교 들어와서 너무 힘들어하네요.
패션, 의류 쪽에 관심이 많아, 관련 계열로 본인은 수시로 대학을 갈 거라고 합니다.
그럴 경우, 수학 과목을 포기해도 되나요? 아니면, 그래도 수학을 끝까지 가져가야 하나요?
성적은 중위권 또는 중하위권 입니다.
점수 잘 안나오는 수학으로 시간을 잡아먹어 다른 과목까지 놓칠 것 같다고, 수학 포기해도 되냐고 계속 묻고, 확인을 하는데요,...
뭐라고 얘기하기가 난감하네요.
수학 어떻게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