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공부법
내신 독서 벼락치기...
내신 독서 벼락치기 하는데 최소한 무슨 내용인지만 알아가도 좀 나을까요...?
당연히 고득점 목표는 아니고 한 3~4등급만 나와도 괜찮을거 같긴한데...
그동안 너무 영어와 한지에만 시간 투자를 하다보니 국어는 결국 제대로 못봐서 오늘에서야 하네요ㅠ 내일이 시험인데 이해하기엔 너무 늦은거 같고 내용 숙지라도 해가는 편이 낫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