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대학교 관광개발경영학과 25학번 멘토입니다.
저는 경기대학교 학생부 종합전형인 KGU종합전형으로 합격했으며 저의 생기부 및 면접내용 등을 통해 최대한 도움이 되는 멘토가 되겠습니다!
지역을 살리는 로컬관광과 로컬브랜딩의 개발 방향
#로컬관광
#로컬브랜딩
#관광
#여행
과제물 1건 |
첨부파일 12개 |
14page
2025.06.25
히히
경기대 관광개발경영학과 25학번
경기 영신여고 졸업
7
3,000 원
7
멘토 소개

학교 정보
재학중인 대학 | 경기대 관광개발경영학과 |
수시 합격 대학 |
가천대 관광경영학과
학생부종합
경기대 관광개발경영학과
학생부종합
|
출신 고등학교 | 경기 영신여고 |
추천 대상
관광학과 희망 학생
확률과통계 발표 주제를 찾고 있는 학생
목차※ 세부 목차는 내용 소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지역을 살리는 로컬관광과 로컬브랜딩의 개발방향3p
내용 소개
해당 자료는 확률과통계 시간에 본인의 진로와 확통내용을 연관시켜서 발표한 자료입니다. 확률과 통계의 모집단/전수조사/표본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저의 자료 중 통계부분의 조사대상자가 최근 1년 이내 관광목적의 국내여행을 경험한 15세 이상 소비자인데, 이 국내여행을 경험한 15세 이상 소비자 전체를 조사한것이 아니라 이들 중 일부를 표본으로 추출하여 조사한 설문조사임을 확통과 엮어서 준비했습니다.
해당 자료는 로컬관광과 로컬브랜딩 관련 내용으로 관광, 경제, 지리 등 관련 학과 희망 학생분들의 확통 주제로 추천드립니다.
세부 목차로는,
주제선정이유
로컬관광의 뜻과 효과
로컬관광이 떠오르게 된 요인
로컬관광 콘텐츠 사례
로컬브랜딩의 방향제시
느낀점
순으로 제작했습니다.
해당 자료는 로컬관광과 로컬브랜딩 관련 내용으로 관광, 경제, 지리 등 관련 학과 희망 학생분들의 확통 주제로 추천드립니다.
세부 목차로는,
주제선정이유
로컬관광의 뜻과 효과
로컬관광이 떠오르게 된 요인
로컬관광 콘텐츠 사례
로컬브랜딩의 방향제시
느낀점
순으로 제작했습니다.
리뷰 0건
(평점 0.0)
작성된 리뷰가 아직 없어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