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성적에 비해 꿈이 큰 학생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여고 다니고 있는 고1 학생입니다.
중학교 때 공부는 하고 싶을 때만 해서, 어느 한 과목을 특출나게 잘하는 것도 아니고요. 듬성듬성 좋아하는 것만 열심히 했습니다. 현재 1학기 때 한국사만 3등급이고 나머진 모두 4등급입니다. 공부를 제대로 안했기도 했고, 학교에 공부를 쫌 잘하는 친구들이 많아 상위권이 빽빽합니다. 10월 모고를 예로 들면 국수영한사과 순서대로
1컷이 97 97 90 40 47 50 입니다. 생기부는 그냥 욕심이 나서 정말 열심히 채웠습니다. 저는 현재 중앙대 신방과 희망하고 있습니다. 수학을 특히나 못하는데요. 중학교 때 열심히 안해서 점수가 워낙 낮았던터라 빈약하지만 오르고 있습니다. 수학 점수눈 31 59 38 상태입니다.
정말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 다른 과목은 하면 오르긴 하는데... 저희는 수시 정시 뭐 하나 버리면 안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수시 공부를 놓진 않을겁니다. 그러나 희망을 가지고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