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고3이고,
제가 확통이 너무 안 맞는거 같아서 기하로 도망갈 각 재면서 맛보기 하고 있거든요
지금 진짜 아---주 쪼금 쌍곡선까지 맛보기 해봤는데 제가 기하 수업을 안 들었음에도 생각보다 할만하더라구요?
근데 확통러한테 나머지 수학들은 어렵다고 하는데 쉽게 느껴지는게 좀 이상해요
기히가 이 뒷단원부터 난이도 높아지나요??
고1 학생입니다. 건축가, 디자이너, 작사가, 피디 등을 진로로 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진로독서를 해야하는데, 어떤 책이 좋을지 감이 안잡힙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저는 "변화하는 사회에서 사람과 소통이 점점 더 중요해 진다고 느꼈다."-> 소통의 중요성을 깨닫고 진로와 연결 짓고 싶습니다. 사회의 소통 협력 등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책 알려주세요!
더 좋은 키워드나 나은 책이 있다면 함께 알려주세요
수학 싫어하는 사람이야 뭐 많지만
전 이제 수학을 싫어하는 경지를 넘어서 완전히 혐오하는 과목이 된거 같아요
꼴도 보기 싫고 배움의 가치를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다른 과목들은 안되면 그냥 억지로라도 하면 결국 성공하게 되는데 수학은 억지로하면 스트레스만 미친듯이 쌓이고 되는건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그냥.. 완전 혐오 그 자체에요.
수학학원에서 수학책 찢어버리는 생각도 많이 해보고 수학학원에서 뛰쳐나가는 생각도 자주해요
진지하게 수학만 하면 정신적으로 너무 피폐해지고 미칠거 같은데 어떡하죠?
안녕하세요.
고2 학부모입니다.
멘토님들은 학생때 학생부 컨설팅 받아보셨나요?
주변에서 받는걸 보니, 한번 받으면 한명의 의견으로는 믿음이 안가서 또 받고 싶어지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업체도 너무 많고 고르기도 어렵고, 비용도 천차만별에 만만치 않네요.
한번 받아볼 만 한가요? 학생부 만드는데 도움을 많이 받는지 궁금해요.
사설 업체 이외에 다른 곳 경험은 있으신가요? 교육청쪽에서 해주는 컨설팅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멘토님!
물리 관련해서 과학심화탐구보고서를 제출하고 발표도 해야 하는데요..
딱히 마땅한 주제가 떠오르지 않아서 검색만 오래 하고 있습니다.
주제 잡고 발전시켜 먼가 만들어 보는 것도 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떤 방향이 좋을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
전기전자 희망하고 있어요..
주제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멘토님!
현재 고3입니다.
3모에서 국어 5등급이 나왔습니다. ㅠㅠ
원래 국어를 잘 못하는데요, 그래서 언매를 선택했었는데 화작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언매보다 화작이 더 쉽고 점수도 더 오를 듯 해서요..
화작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요?
1. 화작 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2. 모의고사 때 화작 몇분 잡고 풀면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님!
공대, 특히 반도체 또는 전기전자를 희망하는 고3입니다.
정시로 대학을 가게 될 것 같은데요,
3모를 봤는데 물리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서 지구과학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물생에서 생지로 바꿔도 괜찮을까요?
새로 공부하는데 시간도 촉박해서 고민도 되고 혹시 공대에 가서 물리를 안하고 가면 불리한 면이 있는지도 궁급합니다.
과탐 공부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