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수시
선택과목변경과 진로사이의 고민
안녕하세요 2학기에 들어갈 준비를 해야하는 고2입니다. 1학기 때 선택과목을 물화생을 했었고 공부하기가 너무 벅찼습니다. 성적도 아쉬워서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이학기때는 물생지로 바꾸고 싶은데 진로는 기계공학과 또는 전자전기공학과인데 화학을 지구과학으로 자꾸게 된다면 수시에 큰 영향이 있을까요? 암기과목을 좋아하는 편이고 수능도 지구과학을 보고싶어서 지금이라도 바꾸고 싶습니다. 이학기 기말고사는 물리 전범위에 화학 중화반응 생명 유전을 감당하기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