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진로
사회과학 계열을 지망하고 있는 고1인데 선택과목을 뭘 정해야 할까요?
저희학교는 2, 3학년때 문과는 이과과목 하나 필수인데 생활과 과학과 과학사 중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까요?(저는 정외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