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스쿨 구독멤버십⁺
입시 고민 한 번에 올인원 입시 솔루션
정시
논술 가능할까요..??
저의 상황에 대한 조언이나 논술에 관한 지식 아무거나 다 감사드립니다!!!
{수시 면접형은 3등급대인 저도 가능할까요..??}
제목으로 글 썼던 현역 고3입니다!
제가 2학년 때 확통이 필수였고 선택으로 기하까지 했어서, 까먹긴 했지만 어느정도의 감(?)은 남아있거든요.
당연히 확통,기하 공부 필요선에서 더 할 거고
수리논술 학원은 4월부터 다니기 시작했어요. 내신 때문에 중간, 기말 2주씩 빠졌지만 매주 3~6시간 정도 즉시 첨삭 받고 있어요.
27 6모 기준 백분위 90이고, 고1~2 꾸준히 최소 백분위 92 유지했습니다
논술 실력은 끝까지 보고 상담을 따로 해봐야 하겠지만, 습득력이 빨라서 꽤 잘 따라가는 편입니다. 미적,확통,기하를 최소 1회독한 덕도 있구요.
논술은 가능하면 상향으로 건동홍 이상 쓰고싶긴 해요..
수능 최저도 그에 맞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 마지막 세대인 만큼 수리논술도 결코 쉽지 않을 것 같은데, 수시걱정 없이 7월부터 달리면 가능성 있을까요?
논술만 보고 연습한 N수생이 많이 두렵기 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