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수시 면접형은 3등급대인 저도 가능할까요..??
저는 서울 송파구 일반고(여고) 재학 중인 고3 학생입니다. 저희 학교는 매년 sky,의대까지 최소 20명씩은 보내는 갓반고인데요
저는 컴퓨터공학과를 진학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내신을 쭉 해왔어서 전과목 평균 3.2에, 선생님들 피셜 열심히 한 흔적과 바른 태도가 돋보이고 교내 수,과학 활동을 많이 참여한 생기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신은 거의다 3등급이라고 보시면 되고요
모의고사는 전 과목 2.8에 고3 6모기준 국3수2영2한국사3사문3지구4입니다. 수학은 백분위 90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성적 상승이 유일한 희망인데 전교생 300명에 여고다 보니 3학년 때 어매, 미적에서 성적 따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는 건동홍부터 시작하고 싶은데 저희 학교 입결을 보니 2점 초반은 돼야 건동홍까진 가는 것 같고, 제 점수는 인서울 끝자락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애매한 위치인 것 같습니다. 수시 면접형은 서류형보단 평균 등급대가 낮은 것 같던데 수시를 쓴다면 다 면접형으로 쓰려고 하거든요. 학교에서 모의면접을 해줘서 연습하면 괜찮을 것 같긴해요. 제 성적대도 가능할까요??
참고로 논술은 무조건 할 생각 중이고 정시는 촤저 맞출 생각으로 하고 있어요. 제 바램은 수시2 논술4로 맞춰 쓰고 싶은데, 실낱같은 희망이지만 성적 상승을 바라고 있는데 제 상황에서 수시, 정시, 논술 선택과 집중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비율로 집중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중앙대 수시가 우주 상향인 것 같지만 확률상 불가능할지도 여쭤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