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교원대학교 불어교육과 25학번
(일반고 출신)
✨ 학년장, 의생명 동아리 부장, 교육 동아리 부장, 학술제 팀장, 대부분 교과 활동 프로젝트 팀장, 학급 프로젝트 팀장, 학습부 부장 등 리더십 부각 활동 다수 진행
✨ 고등학교 재학 중 문과, 이과, 예체능 진로 모두 준비 (의예과/의생명과학과, 정치외교학과/일반사회교육과, 체육교육과) -> 여러 진로희망 분야를 타깃한 포트폴리오 확보
✨ 바OO온, 이O스 서포터즈 등 사교육 업체 서포터즈 경험 다수
✨ 한국대학생멘토연합, 대한민국대학생교육기부단, 은평대전대학생멘토기획단 등 교육 관련 대외활동
✨ 면접, 발표, 보고서 및 탐구활동 관련 전문성 확보 (스토리노트 및 포트폴리오 다수 작성 및 자기소개서, 면접 등 컨설턴트 활동 중)
문이과 통합형 학급 활동 진행법
#학급프로젝트
#SDGS
#의학경제융합
#문이과융합
#지속가능발전
과제물 1건 |
첨부파일 3개 |
5page
2025.06.05

jseol422
한국교원대 불어교육과 25학번
충북 충주예성여고 졸업
51
무료
51
멘토 소개

학교 정보
재학중인 대학 | 한국교원대 불어교육과 |
수시 합격 대학 |
공주대 지리교육과
학생부종합
충북대 국어교육과
학생부교과
|
출신 고등학교 | 충북 충주예성여고 |
추천 대상
문이과통합형 탐구를 진행하고 싶은 학생
지속가능발전목표 SDGS와 환경에 관심이 많은 학생
의학 혹은 경제학 분야에 관심이 많고 관련 진로희망을 가지고 있는 학생
자기동료평가서 작성이 어려운 학생
목차※ 세부 목차는 내용 소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문이과 통합형 학급 활동 진행법3p
내용 소개
안녕하세요! 한국교원대학교 25학번 재학 중인 멘토입니다!!
자기 소개에 언급하였듯, 고등학교 1학년 시기의 저는 의학계열에서 사회계열로 진로를 변경하였던 경험이 있습니다.
학년 초에 진행하였던 학급자치 프로젝트에서는 의학으로 주제를 잡기 시작하였으나, 저를 포함한 많은 학생들이 사회 계열로 진로희망을 변경하였고,
'문이과 통합형 인재'라는 컨셉을 잡고 프로젝트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본 활동은 SDGS(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와 연계하여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발전 목표 1가지를 선정하고, 독서 활동과 토론 활동, 캠페인 활동 등을 하며 1년 간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든 활동을 마치고, 진행한 자기동료 평가서를 포트폴리오에 첨부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탐구 활동과 성공적인 대입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자기 소개에 언급하였듯, 고등학교 1학년 시기의 저는 의학계열에서 사회계열로 진로를 변경하였던 경험이 있습니다.
학년 초에 진행하였던 학급자치 프로젝트에서는 의학으로 주제를 잡기 시작하였으나, 저를 포함한 많은 학생들이 사회 계열로 진로희망을 변경하였고,
'문이과 통합형 인재'라는 컨셉을 잡고 프로젝트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본 활동은 SDGS(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와 연계하여 진행한 프로젝트입니다.
발전 목표 1가지를 선정하고, 독서 활동과 토론 활동, 캠페인 활동 등을 하며 1년 간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모든 활동을 마치고, 진행한 자기동료 평가서를 포트폴리오에 첨부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탐구 활동과 성공적인 대입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리뷰 0건
(평점 0.0)
작성된 리뷰가 아직 없어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