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쟤는 수교다'
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수학교육과에 재학중인 김진입니다. 면접 때의 저를 기억하는 동기들이 말하길, 딱 수학교육과 같았다, 야무져보였다고 하는데, 저는 제가 수학교육에 3년 동안 진심이었던 것이 보였나 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ㅎㅎ 그만큼 여러분께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도 많아요!
저는 지방 일반고를 졸업하였고, 한국교원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그리고 성균관대학교 수학교육과에 합격하였습니다.
모두 학생부종합 전형이었고, 1곳은 면접만, 1곳은 수능 최저를, 1곳은 둘 다 반영하는 학교였기 때문에 내신과 생기부, 면접, 그리고 수능 공부에 관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고민 등 어떤 내용이라도 편하게 질문 남겨주시면 더 많은 이야기와 함께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일에 진심인 저는 질문 또한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0^0<
융합수업주간 보고서: 수교멘토가 인공지능과 수학을 엮은 방법
#수학
#인공지능
#융합
#수학적최적화
#수학교육
과제물 1건 |
첨부파일 9개 |
11page
377
9
2024.07.08
수교꼬꼬마
성균관대 수학교육과 24학번
제주 삼성여고 졸업
7
3,000 원
7
멘토 소개
학교 정보
재학중인 대학 | 성균관대 수학교육과 |
수시 합격 대학 |
이화여자대 수학교육과
학생부종합
한국교원대 수학교육과
학생부종합
|
출신 고등학교 | 제주 삼성여고 |
추천 대상
두 가지 이상의 분야를 융합시키는 과제에 감을 잡고 싶은 학생
목차※ 세부 목차는 내용 소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융합수업주간 보고서 - AI&ROBOT3p
내용 소개
수학과 인공지능을 융합하고, 교육과 관련한 주장까지 담은 보고서입니다.
[목차]
1. 과정 - 인공지능에 대한 이론적 배경
- 최적화, 인공지능과 최적화 과정에 대한 탐구
2. 결론 - 탐구의 결과를 간략하게 정리 (본인의 언어로 수학 개념을 이용해서)
- 학생들의 수학 과목 학습동기 부여와 인공지능의 관계에 대한 주장
[목차]
1. 과정 - 인공지능에 대한 이론적 배경
- 최적화, 인공지능과 최적화 과정에 대한 탐구
2. 결론 - 탐구의 결과를 간략하게 정리 (본인의 언어로 수학 개념을 이용해서)
- 학생들의 수학 과목 학습동기 부여와 인공지능의 관계에 대한 주장
리뷰 0건
(평점 0.0)
작성된 리뷰가 아직 없어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
멘토님에게 첫 리뷰를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