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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환경에서 Raycasting알고리즘 연구

#그래픽
#레이캐스팅
#게임
#컴퓨터공학
#기하
과제물 1건  |  첨부파일 24개  |  29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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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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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 소개
SW전형으로 컴퓨터 학부에 진학하여 현재 1학년에 재학 중 입니다. SW전형이 있는 학교는 많지 않을 뿐더러 전형 인원 또한 매우 적기에 해당 전형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관련 정보를 찾기 매우 힘들 것입니다. 저는 시골 일반고 출신이지만, 다양하고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매우 낮은 성적임에도 SW전형을 통해 대학교에 진학하였습니다. 따라서 해당 전형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성심성의껏 동기들까지 출동 시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교 정보
재학중인 대학 경북대 컴퓨터학부(글로벌소프트웨어융합전공)
수시 합격 대학
가천대 컴퓨터공학부(컴퓨터공학전공) 학생부종합
가톨릭대 컴퓨터정보공학부 학생부종합
영남대 컴퓨터공학과 학생부종합
충남대 컴퓨터융합학부 특별
출신 고등학교 경북 순심고
추천 대상
그래픽스관심
sw전형지망
목차※ 세부 목차는 내용 소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박주영 1 - Raycasting
    3p
내용 소개
평소 게임에 관심이 많던 나는 3D게임을 근본부터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C언어를 통해 3D그래픽스를 구현해보기로 하였다. 완전 처음 C언어를 배운지 얼마 안됐을 때 목표로 한 해당 주제는, 그동안 내가 기록했던 영상들과 코드를 다시 보며 내가 구현 하는 과정을 통해 내가 얼마나 발전했는지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90도로만 그것도 조약한 그래픽으로 레이캐스팅이 구현되었지만 끝내는 직접 맵을 그리고 그 맵을 바탕으로 3D그래픽 경험을 할 수 있는 코드도 짜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오일러 방법을 사용하여 DDA 알고리즘의 미적분적 활용을 통해 조금 더 상세하고 빠른 RayCasting도 구현 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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