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내 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싶다면

분류 기준을 제작해 게임 분야의 기존 플랫폼과 메타버스의 차이점 부각

#메타버스
#정보통신
#ICT
#창의적
#미디어
과제물 1건  |  첨부파일 8개  |  10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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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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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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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 소개
[6학종 5관왕]
내신 3.9라는 낮은 성적임에도 불구하고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국민대학교, 인하대학교 최초합격(그 외 가천대, 한국기술교대 최초합)을 이루어냈습니다.

대입은 곧 ‘전략‘입니다. 여러분들이 만들어나갈 학생부는 그 전략에 쓰이는 유용한 무기가 될 것이죠.

저는 대입의 전략가로써, 멘티 여러분들에게 고등 3년 간의 전략 노하우를 100% 전수해드릴 것입니다.

심화탐구 활동을 통해 학생부를 보강하여 더욱 높은 곳을 향하고자 하는 여러분들을 산 정상으로 인도할 한 명의 멘토가 되어, 그 노력의 결실을 성공적인 대입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학교 정보
재학중인 대학 서울과학기술대 스마트ICT융합공학과
수시 합격 대학
국민대 인공지능학부 학생부종합
서울과학기술대 스마트ICT융합공학과 특별
출신 고등학교 충북 청주신흥고
추천 대상
정보 통신 분야를 희망하는 학생
메타버스 분야를 희망하는 학생
미디어 분야를 희망하는 학생
창의-융합적 활동 주제를 고민 중인 학생
목차※ 세부 목차는 내용 소개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 게임 분야를 통한 기존 플랫폼과 메타버스의 차이점 모색 ― CPND
    3p
내용 소개
위 포트폴리오는 메타버스 및 정보통신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감소하는 메타버스의 사용률에 대한 궁금증을 시작으로,

직접 기존의 플랫폼과 메타버스의 플랫폼의 차이점에 대해 정보통신을 융합해 생각해보고, 이를 통해 분류 기준을 제시.

후에 사용률이 가장 높은 게임 분야에 위 분류 기준을 적용해 성립하는지를 판단하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포트폴리오는 현실의 이슈에 대한 고찰 능력과 창의적 발상, 융합적 사고를 통한 해결 제시 등의 대학의 인재상에 걸맞는 활동이 되리라 자부합니다.

[목차]
1. 서론
1.1 배경과 목적

2. 본론
2.1 메타버스
2.1.1 메타버스 개념
2.1.2 메타버스 유형
2.2 ICT 생태계
2.2.1 ICT 생태계 개념
2.2.2 CPND 메타버스 적용

3. 적용
3.1 기준 세우기
3.2 기준 적용
3.2.1 (게임1)
3.2.2 (게임2)

4. 결론
리뷰 1건 (평점 5.0)
5.0
2025.01.01 11:44

유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