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학부모 회원가입은 리로스쿨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에는 학생 계정으로 학부모 체크 후 로그인은 불가능합니다.
(단, 학부모회원 가입 전에는 학생 계정으로 학부모란 체크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
[앱 화면 하단 “학부모 회원가입” > 약관 동의 > 휴대전화 번호 인증 > ID (E-mail)/ PW 설정 >
어머니/아버지 선택 > 자녀 이름 입력 (학생 개인 정보 내 학부모 휴대전화 번호 등록 필수) > 회원가입 완료]
A.
리로스쿨 학생 개인 정보에 학부모 연락처가 정확히 일치해야 자녀 확인 후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연락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으니 휴대전화 번호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A.
다자녀인 경우, 학부모 회원가입 후 자녀 추가 가능합니다. 리로스쿨을 사용하는 타 학교 자녀 추가도 가능하며,
학생 개인 정보 내 학부모님 휴대폰 번호와 매칭하여 추가되오니 연락처 입력 여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회원 ID 로그인 > 좌측 상단
> 자녀 이름 우측
> 자녀 추가 >
자녀 이름/학교 검색 > 확인]
A.
학부모 회원가입하신 경우, 아이디는 이메일 형식의 아이디가 맞는지 확인 및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 주세요.(ex. riro@naver.com)
비밀번호 찾기가 안될 경우, 리로스쿨 고객센터 1644-9325(사용문의 1번)로 연락 주시면 개인 정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학부모 회원가입 안 하신 경우, 학생 아이디(ex. 20-10101)와 비밀번호를 자녀와 공유하여 학부모 체크 후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A.
학생 개인 정보 내 연락처 변경은 학교 리로스쿨 관리자 선생님 또는 담임선생님께 수정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학부모 회원 정보 등록 수정 권한은 학교에 있습니다.
A.
휴대전화 OS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ios: 11/Android: 5.0 롤리팝 이상인 경우에만
리로스쿨 앱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학부모님은 리로스쿨 PC 웹페이지 로그인하실 수 없습니다. 리로스쿨 앱에서만 학부모 로그인 가능하며,
앱 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A.
휴대전화에 한컴 뷰어 또는 폴라리스 오피스와 같은 문서 뷰어 앱 설치 후, 첨부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A.
리로스쿨 앱 좌측 상단
>클릭하면, 계정 로그인이 현재 학생인지 학부모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설문조사 참여 대상이 학부모일 경우, 재학생으로 로그인 되어있으면 제출할 수 없습니다.
A.
가정통신문에 게시되지 않은 학사 일정은 학교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 조회 또한 학교에서 업로드한 경우에만 리로스쿨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